일베는 어차피 홍어 빨갱이 틀무새 메갈 분탕 그리고 토착 씹초딩 새끼들 때...








정치글 때문에 일베가 쳐 망한다고 그렇게 지랄들을 떨드만








최근 일베에 정치글 별 올라오지도 않았는데 동접자는 그 이전보다 2천명이나 줄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동접자 수가 5천명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의 일베를 말아먹는건 정치글 올리는 틀딱들이 아니라 틀딱 타령하고 다니는 틀무새 새끼들이지 이 씨발 병신들아, 








하다못해 동내 포장 마차에 쐬주 한잔 하러 가도 정치가들 안주 삼아 씹어가매 쐬주 한잔씩 하는게








일상다반사구마 어째된게 이 일베 씹초딩 새끼들은, 








일베에서 정치 이야기 하지마 빼애애애애애애애애애액 








내가 싫어 하는 글은 쓰지마 빼애애애애애애애애액 








내가 좋아하는 글만 쓰란 말이야 빼애애애애애애애애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고 이런 씹초딩 새끼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새끼들은 도대체 집구석에서 애미애비한테 가정교육을 어떻게 받고 자랐기에 저렇게 이기적이고 지밖에 모르지? 








왜 다른 모든 사람들이 니 기준, 니 기분에 맞는 글만 발제해야 되는데 이런 개씹초딩 새끼들아? 








그냥 니가 참으세요 이런 씹초딩 새끼들아? 













https://wp.me/p9wEXs-zRB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